post

[토스 행운퀴즈] 4월12일 11시 월간콜로소 실제 작품 수강생 | 230412

오늘의 행운퀴즈 2023. 4. 12. 11:11
반응형

토스 행운퀴즈 4월12일 11시 월간콜로소 실제 작품 수강생

토스 퀴즈

월간콜로소에서는 실제 OOO 작품을 볼 수 있어요

 

토스 정답

수강생 / 30 / 콜로소 / 월간콜로소

 

 

퀴즈를 풀면 행운상금이 쏟아집니다!

 

토스 행운퀴즈란 매일 다양한 기업과 브랜드에서 퀴즈를 출제하면 정해진 시간 안에 선착순으로 문제를 풀어 맞춘 사람들에게 랜덤으로 상금을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로도 자주 등장하며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기 때문에 당첨금 또한 높은 편이라 인기가 많아요. 저도 종종 이용하는데 최근엔 거의 못하다가 오랜만에 좋은 기회가 생겨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토스 행운퀴즈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매일 오전 11시마다 새로운 퀴즈가 공개됩니다. 해당 퀴즈는 오후 12시에 종료되며 다음 날 다시 도전할 수 있어요. 한 번 풀었던 문제는 중복해서 풀지 못하고 이미 푼 문제여도 다른 회차라면 재참여가 가능하답니다.

토스 행운퀴즈 푸는 방법 알려주세요!
토스 앱을 설치하시고 하단 메뉴 중 전체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스크롤을 조금 내리면 행운퀴즈라는 탭이 보이실텐데 그걸 클릭하셔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 사진처럼 여러가지 종류의 퀴즈가 나오는데 원하시는 걸 선택 후 푸시면 돼요.

행운퀴즈 답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정답은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다음날이면 사라지기 때문에 따로 적어두거나 캡쳐해두셔야 합니다. 만약 까먹었다면.. 어쩔 수 없이 돈을 날리는거죠 ᅲᅲ 하지만 걱정 마세요! 내가 어떤 문제를 틀렸는지 알 수 있고 이 경우 일정 금액을 돌려받을 수 있답니다. 다만 조건이 몇 가지 있으니 참고하세요.
-문제를 틀리더라도 5회까지는 소정의 보상을 받을 수 있음(5회 이후부터는 10원씩)
-보상금은 현금이 아닌 토스머니로 지급됨
-앱 업데이트 시 이전 기록 초기화 됨
이렇게 세 가지만 주의하신다면 큰 손해없이 쏠쏠한 용돈벌이 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이번주 금요일인 8월 27일 까지 총 4번의 행운퀴즈가 남았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얼른 해보세요!

 

#토스 #행운퀴즈 #토스정답 #행운퀴즈정답 #4월12일 #230412 #월간콜로소 #실제 #작품 #수강생

반응형